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핫팩] 마이핫보온대, 따뜻하고 오래가는 핫팩을 찾는다면 선택하세요!(feat.핫팩오래쓰는법)

겨울의 정점을 찍는 요즘 날씨가 굉장히 쌀쌀합니다.

아침저녁으로 출퇴근 길도 그렇고 운전을 위해 차를 탔을 때도 굉장히 손발이 시렵죠?

입김을 호호 불어봐도 추위가 쉽게 가시질 않습니다.

오늘은 이런 강추위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혹할만한 아이템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핫팩인데요.

 

어떤 핫팩을 사야 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잘 따라와 주세요!


1. 마이핫 보온대, 제품 정보

 

핫팩계의 살아있는 전설, 영원한 레전드 '마이핫 보온대'입니다.

다봉 산업에서 만든 이 핫팩이 왜 전설이자, 레전드냐고 불리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텐데요.

바로 '현역 군인'들이 사용하는 핫팩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꼭 명심하셔야 할 것이 '현역 군인'들이 사용하는 물건은 종류가 무엇이든 간 가성비가 아주 좋다는 사실입니다.

 

 

실제로 제가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때에도 경계근무를 나갈 때, 특히 겨울철에 동계 야간 경계 근무를 할 때에는 이 마이핫 보온대는 필수품이었습니다. 혹한기 훈련이라고 들어보셨죠? 남성분들은 정말 치를 떨 정도로 추운 겨울에 야외에서 취침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일 때 이 핫팩의 효력은 빛을 발합니다. 

 

 

용도에 떡하니 야외 근무나 동계 훈련 시에 사용한다고 1번으로 나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미 제품 성능에 대한 검증은 끝났다고 봅니다. 추위의 최전방에 서있을 군인들이 사용하는 것이니까요.

 

그래도 좀 더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상세정보

품명: 온열팩

모델명: 마이핫

최고온도: 70도

중량: 160g

유통기한: 제조 월로부터 3년

종류:분말형(붙일 수 없음)

지속시간: 15시간

평균온도: 64도

 


2. 마이핫 보온대, 사용방법 및 주의사항

 

고작 핫팩인데 사용방법이나 주의 사항이랄 게 있을까 싶으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살펴봐줍니다.

 

**사용방법

1. 겉포장지에서 핫팩을 꺼내어 약간 흔들며 가볍게 쥐었다 놓았다 하면 열이 발생합니다.

2. 주머니나 옷과 옷 사이에 넣어 사용하면 더 오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사용 후 휴지통에 버려줍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1.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피부에 직접 닿게 사용할 경우 조심해야 합니다.

2. 침구 안이나 전열기구 근처에서 사용 시 일반적인 온도보다 온도가 더 올라갈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3. 유아, 피부가 약한 사람, 신체가 부자유한 사람이 사용 시에는 특별히 더 주의해야 합니다.

4. 유아의 손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5. 제품의 내용물을 먹거나 분해하지 말고, 임의대로 잘라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6. 내봉투는 부직포이며 심하게 비비거나 주무르면 파손될 우려가 있습니다.

7.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겉포장지를 개봉하지 않습니다.

 


3. 마이핫 보온대, 실제 사용 후기

아침 출근길에 마이핫 보온대 하나를 개시했습니다.

이날도 상당히 쌀쌀한 날씨였는데요.

밤새 얼어있던 차에 탔을 때는 히터를 켜도 차가운 바람이 나와 의지할 곳이 필요했습니다.

나의 군생활을 함께했던 마이핫 보온대! 

 

오랜만에 이 녀석을 설레는 마음으로 가볍게 쥐고 흔들었다 놓았다 이 녀석이라도 쥐락펴락 해봅니다.

 

 

 

얼른 따뜻해져라... 얍얍!!!

마구마구 흔들고 쥐었다 폈다 하며 운전하는 사이에 조금씩 따뜻해졌습니다.

추운 아침 운전길에도 따뜻한 온기를 전해준 마이핫 보온대 덕분에 회사에서도 따뜻한 손길로 업무를 할 수 있었네요.

 

**추가 꿀팁

마이핫 보온대를 오래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쓰지 않을 때는 지퍼백에 넣으면 최대 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자타공인 최고의 핫팩 '마이핫 보온대'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여자 친구에게도 선물하고 저도 계속 사용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추운 겨울, 손도 시리고 발도 시렵고 얼굴도 시렵고 온 몸이 추울 때 구원투수가 필요하시다면 이 '마이핫 보온대'를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