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온통대전(대전서구온통세일), 소비촉진 릴레이행사 참여 결과!

이틀 전, 온통대전에서 진행하는

소비촉진 릴레이행사 중

서구 전역에서 진행하는

대전서구 온통세일을 소개해드렸었죠?

 

http://jinioff.tistory.com/5

 

온통대전, 소비촉진 릴레이행사 일정을 알려드려요!

대전에 거주중인 본인이 올해들어 가장 애용하는 카드, 바로 온통대전입니다! 카드로 출시가 되었고 어플을 통해 편하게 이용내역, 캐시백 뿐만 아니라 온통대전혜택소식도 편하게 접해볼 수가

jinioff.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이 글을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행사 응모 결과를

여러분들께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온통대전을

서구 소상공인업소에서 사용한 내역과

제 블로그에 올린 글을 캡쳐한 사진을

담당자분께 메일로 전송하고

답신을 받았습니다.

 

메일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혹시 메일보내고 수신확인도 없고

답장이 없다고 불안해않으셔도 되요.

저는 2번이나 확인메일을 보내봐서

답장 보내주신듯 합니다. ^^;

 

제가 블로그에 글을 올린 것은 11.19 오전이었고

올린 후 곧바로 담당자님께 메일을 보냈어요.

위의 확인문자메세지는

하루지난 11.20에 왔습니다.

 

12.3에 정책수당으로 일괄지급 된다고 하네요.

결과적으로는 선착순100명안에 통과했네요. ^^

여러분들도 선착순 마감전에 신청해보세요.

의외로 많은 분들이 참여를 안하신듯 합니다.

 

참고로 담당자님 메일주소는

purityem@korea.kr입니다.